오는 24일부터 내달 2일까지..."젊은이들 도전의식 높이는데 기여"
[공감신문] 박문선 기자= 20세에서 35세 청년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23기 겨울 국토대장정'이 오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제주도에서 개최된다.
두드림이 주최하고 애드몽스가 주관하는 이번 국토대장정에는 대원 150명과 스텝 15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완주를 목표로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활동들로 구성되어 있다.
인기 BJ 양팡과 뚜밥의 참여와 함께 오원식 강사의 행복 강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해안과 명소를 탐방하며, 곽지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행진, 해안로 행진, 오설록 탐방, 송악산 및 올레길 걷기, 서귀포 42.195km 행진, 성산일출봉 및 한라산 등반, 자연휴양림 방문 등이 주요 일정이다.
마지막 날에는 탑동광장에서 해단식을 통해 10일간의 여정을 마무리한다. 참가 신청은 '두드림 국토대장정' 네이버 카페 및 샵프리카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준비물을 위한 신청 링크 폼 작성이 필요하다.
애드몽스 관계자는 “이번 국토대장정이 젊은이들의 도전 의식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애드몽스는 기업/단체 및 개인의 정보 수집 및 이용 등 처리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관계법령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고지하고 안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