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유현정 기자=온라인 종합 광고 대행사 소펜컴퍼니와 애드몽스가 지난 26일 라이브 커머스 및 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사는 전문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유튜브 및 온라인 플랫폼의 알고리즘을 활용한 데이터 기반의 전략적인 마케팅과 콘텐츠 기획 및 제품 소싱 전략을 구축한다.
또 일반 크리에이터는 물론 기업들의 새로운 온라인커머스 시장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할 예정이다.
소펜컴퍼니의 빈석호 대표는 "현재 세계적인 대형 플랫폼인 유튜브에서도 커머스 시장을 진출함에따라 앞으로의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 많은 변화가 올 것"이라 예측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애드몽스는 기업/단체 및 개인의 정보 수집 및 이용 등 처리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관계법령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고지하고 안내해드립니다.